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주보청기 저렴한곳

청주보청기 저렴한곳



엄마가 이번에 보청기를 새로 맞추셨어요. 처음 사용하던 건 자꾸 고장이 나서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고른 것 같아서 마음에 쏙 드시는 것 같아요. 이번에 한국보청기 청주점을 추천해주신 분도 이모셨는데요, 청주에 있는 보청기 전문점이라 상담도 받고 청력 검사도 해봤더니 다행히 청력이 많이 나빠지진 않으셨고, 그냥 보청기만 새로 맞추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원장님과 상담도 아주 좋았고, 보청기 사용 요령이나 청소 방법 같은 중요한 포인트들도 다시 한 번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TV 소리가 잘 들리는 게 어른들한테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모든 분들이 너무 친절하셨고, 기기의 도움을 받는 것에 대한 이해도 깊어졌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엄마도 좀 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지게 된 것 같아요.



무엇보다 대박인 건, 여기까지 네 군데 전화해봤는데 여기가 가격이 제일 좋았어요. 지금은 보청기의 도움을 받으면서 지내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모가 엄마를 유독 많이 챙겨주신 것 같아요. 청주보청기센터에 갈 때도 함께 가주셨고요. 저번에 맞춘 보청기는 귀에 잘 안 맞아서 엄마가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주변 사람들한테 다 물어보고 정말 잘 맞는 곳이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새로 보청기를 고를 때 긴장이 되셨나 봐요. 미리 착용해볼 수 있다고 하셔서 실제로 껴보고 귀에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리를 듣는다는 건 정말 다양한 감각이 깨어나는 것 같아요.

 



한국보청기가 청각사와 청능사 자격증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건 정말 신뢰가 가네요. 청주에 두 자격증을 모두 보유한 곳이 여기뿐이라는 말에 믿음이 더 갔어요. 보청기 덕분에 이런 대화들도 가능하다는 게 정말 기쁘네요.

청주보청기 수리도 맡길 수 있고, 가장 강조하셨던 청소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고 하셨죠? 귓속이 귀지나 습기로 인해 청결을 유지하는 게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꼈어요.

 

 




이모께서도 가격이 괜찮았냐고 물어보셨군요. 좋았다고 말씀드리니, 이모가 걱정했던 것에 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어서 저도 정말 기쁘네요!



48년째 하는 원장님이라 그런지 손님들을 대하는 직원 서비스도 아주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보청기를 다루는 전문성이 탁월한 것도 마음에 든것은 기본이구요!




한국보청기 청주점
043) 223-5000


홈피주소
http://www.cjhearing.com

 


-해당 업체로 부터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